Close

루카 샌드위치 & 와플 메이커

톡딜로 나름 싸게 판매 중이라 구입해 본 루카 샌드위치 & 와플 메이커. 흰색을 구입하고 싶었지만 품절이라 그냥 핑크로 선택!

제품 구성은 제품 본체와 2종의 베이킹 플레이트(샌드위치, 와플), 메뉴얼로 단촐하다.

귀여운 디자인에 깔끔한 LCD 디스플레이와 시간과 온도 설정이 가능해 사용이 편리한 루카 샌드위치 & 와플 메이커.

분리형 논스틱 플레이트로 음식물이 달라붙지 않고, 용도에 맞는 플레이트를 사용해 샌드위치, 와플, 도넛 등을 만들 수 있으며, LCD로 작동상태/온도/시간을 확인할 수 있다.

한번의 터치로 분리 가능한 베이킹 플레이트

기본으로 제공되는 샌드위치 플레이트와 와플 플레이트, 별매인 도넛 플레이트와 곰돌이 플레이트도 있다.

베이킹 플레이트 아래 위치한 열선, 상단과 하단 모두 열선이 내장되어 있으며, 제품 하단 논슬립 받침대로 미끄럼 없이 사용 가능하다.

전원을 켠 모습. 조리시간은 1분에서 15분까지 설정 가능하며, 온도는 100도에서 200도까지 설정할 수 있다.

제품 세척과 시운전을 마치고 크로플 도전~

시간 설정을 좀 짧게 했는지 노릇노릇하게 굽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나름 쫄깃하고 맛있게 구워진 크로플 ^^

약간은 충동적으로 구입한 제품이지만 시간과 온도 조절이 가능하고 디자인도 깔끔해 꽤 만족스러운 제품으로, 잔고장만 없다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한동안 열심히 크로플을 구워댈 듯 ㅋ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 2021 BLOG | WordPress Theme: Annina Free by CrestaProje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