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 2월 18일, 리저브 커피 3종(엘살바도르, 과테말라, 코스타리카) 출시

2월 18일 출시되는 스타벅스 리저브 원두 3종 소개


엘살바도르 라 팔마(EL SALVADOR LA PALMA)
히비스커스를 닮은 산뜻한 산미로 시작해서 새콤달콤하게 잘 익은 베리류의 풍미와 은은한 달콤함이 느껴지는 애프터 테이스트로 마무리되는 이 커피는 다가오는 봄을 먼저 맞이하는 것처럼 부드럽고 산뜻하며 화사한 풍미를 한가득 담고 있습니다.

지역: 엘살바도르 | 찰라테낭고 산미: ★★★☆☆ 바디: ★★★☆☆


과테말라 치키물라 & 자카파 밸리스(GUATENAKA CHIQUIMULA & ZACAPA VALLEYS)
비교적 자주 만나볼 수 있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지역의 커피는 코코아와 은은한 스파이스의 풍미가 있는 반면, 치카물라 & 자카파 밸리의 커피는 과테말라 고유의 매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동시에 강하게 볶은 헤이즐넛과 쌉쌀한 다크 초콜릿이 만들어내는 때로는 강렬하고 때로는 은은한 단맛이 매력적인 커피입니다.

지역: 과테말라 | 치카물라 & 자카파 산미: ★★★☆☆ 바디: ★★★☆☆


코스타리카 라스 로마스 이니셔티브(COSTA RICA LAS LOMAS INITIATIVE)
코스타리카 라스 로마스 이니셔티브를 따뜻하게 즐기면, 온도가 변하면서 나타나는 다채로운 풍미가 매력적입니다. 바쁜 하루 속에서 때로는 천천히 여유있게 커피를 즐겨보세요.

지역: 코스타리카 | 나란조 산미: ★★★☆☆ 바디: ★★★☆☆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