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카츄 핸드워머, 손난로 보조배터리 AYA-HW10

귀여운 디자인의 손난로 보조배터리피카츄 핸드워머 AYA-HW10

내용물은 피카츄 핸드워머 본체와 케이블, 그리고 설명서 겸 제품 품질 보증서

본체 디자인은 정말 귀엽고 깜찍! 용량은 5000mAh

뒷면도 빠짐없이 ㅎㅎ

가운데 고무 띠 부분을 살짝 들어 젖히면 충전 및 출력 단자를 볼 수 있다. 좌/우 단자가 각 Micro 5핀 / C타입 입력단자로 피카츄 핸드워머 충전용으로 사용하며 가운데 USB 출력 단자를 이용해 외부기기를 충전할 수 있다.

측면에 전원/손난로 버튼이 있으며 사진 중앙 우측의 홀은 LED 램프로 상태 표시용으로 사용된다.

제공되는 USB / Micro 5핀 케이블

충전 중인 모습 LED 램프 빛이 정확히 사진에 표시되지 않았지만 실제로는 파란색으로 깜박인다. 완충되면 램프가 꺼진다.

전원 버튼을 1.5초 동안 누르면 전원이 켜지거나 꺼지며 전원이 켜졌을 때는 1단계(40~50℃) 손난로가 자동으로 작동된다.

1단계인 상태에서 전원버튼을 한번 더 누르면 2단계(약 60℃)가 되며 램프가 적색으로 바뀐다.

같이 온 파우치

디자인은 괜찮은 편이나 재질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니다.

파우치에 피카츄 핸드워머를 넣은 모습. 나쁘지 않다 ^^

디자인이 깜찍한게 최대 강점이나 성능적으로도 빠지지 않으며 Micro 5핀 / C타입 모두를 지원하는 점도 장점. 다만 파우치의 경우는 재질의 문제인지 열전달이 잘 되지 않는 편, 본체에 직접 손이 닿는 경우 1단계의 경우는 괜찮으나 2단계의 경우 뜨거워 쥐고 있기는 힘들다. 별도의 파우치를 준비하거나 장갑을 끼고 만지는 것이 좋다.

귀와 꼬리 부분을 봤을 때는 수납 등에 조금 방해가 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부드러운 재질이라 딱히 문제되지 않았다.

무게는 생각보다 조금 무겁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